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로고

경북도 이영식 의원 ‘2017위대한한국인대상’ 수상

이성현 기자 | 기사입력 2017/12/26 [11:31]

경북도 이영식 의원 ‘2017위대한한국인대상’ 수상

이성현 기자 | 입력 : 2017/12/26 [11:31]

【브레이크뉴스 경북】이성현 기자= 경상북도의회는 이영식 의원(안동)이 ‘2017위대한한국인대상’을 정영길 의원(성주)이 대한민국을 빛낸 한국인상 정계인 대상을 수상했다고 25일 밝혔다.

 

‘2017위대한한국인대상’은 정치, 사회, 문화, 예술, 스포츠 등에서 평소 봉사, 선행 등 투철한 사명감과 확고한 국가관으로 국가발전은 물론 우리 문화예술의 우수성을 국내외에 알리는데 타의 귀감이 되는 분들의 공로를 치하하고자 대한민국신문기자협회에서 주관하는 권위 있는 상으로써 이영식 도의원은 의회부문에서 ‘지방자치보건복지최우수의정대상’을 수상하는 영예를 안았다.

 

이영식 의원은 “이번 ‘위대한한국인대상’ 수상을 계기로 지역민에게 더욱 낮은 자세로 다가가 삶의 생생한 목소리를 듣고 그들의 다양한 요구와 욕구를 의정활동에 반영하여 하나하나 풀어나가도록 하겠다”면서 “앞으로도 주민들이 진정으로 행복해 하는 지방자치 실현의 초석이 될 수 있도록 혼신의 힘을 다할 것이다"라고 수상 소감을 밝혔다.

 

대한민국을 빛낸 한국인상은 한 해 동안 정치, 경제, 사회, 문화, 종교 각 부문에서 모범적인 역할을 성실히 수행해 온 인물을 대상으로 공적을 엄격히 심사해 수상자를 선정했다.

 

정영길 의원은 올 한해 ‘관광약자를 위한 관광환경 조성 조례안’ 등 17건의 조례안을 발의하여 도민의 복리증진과 더불어 도정발전에 크게 기여했으며,

 

성주군에 소재한 명운중학교 및 명운정보고등학교 운동장 조성 사업비를 확보하는 등 평소 학교 환경 개선을 위해 노력하고, 성주 군민들의 소통, 화합에 기여한 점을 인정받아 대상 수상의 영예를 안았다.

 

정 의원은 수상소감을 통해 "앞으로도 지역의 현안사항을 해결하기 위해 열심히 의정활동을 펼치고, 주민들의 복리 증진과 지방자치 발전을 위해 끊임없이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브레이크뉴스 대구 본부장입니다. 기사제보: noonbk053@hanmail.net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