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대구 중구청, 대구시 각종 평가에서 우수한 성적

이성현 기자 | 입력 : 2017/12/26 [15:24]

【브레이크뉴스 대구】이성현 기자= 대구 중구청(구청장 윤순영)이 올 한해 대구시가 8개 구군을 대상으로 실시한 각종 평가 중 12개 부문에서 우수한 성적을 받아 표창과 시상금으로 6천3백만 원의 상 사업비를 받았다고 26일 밝혔다.

 

대구시는 시정의 통합성과 효율성을 제고하기 위해 30여 개 분야에 대해 구, 군의 주요시책 추진상황을 점검하고 평가해 우수기관을 선정하고 있다.

 

중구는 △기록물관리 운영실태 점검 ‘우수’ △토지정보업무 평가 ‘장려’ △도시녹화사업평가 ‘우수’ △청소행정종합평가 ‘장려’ △의료급여사업 종합평가 ‘우수’ △안전시책평가 ‘장려’ △가족친화 인증기관평가 ‘우수’ △우수공무원봉사단 평가 ‘최우수’ △교통수요관리 추진평가 ‘최우수’ △주정차질서확립추진평가 ‘장려’ △미소친절시책추진평가 ‘우수’ △민원행정시민만족도조사 ‘우수’ 등 다양한 부문에서 우수한 시책을 추진하는 것으로 나타났다.

 

윤순영 중구청장은 “중구가 시행한 각종 사업들이 빛을 발하고 있다” 며 “앞으로도 중구는 주민을 최우선이라 여기고 민원행정서비스 등 사업추진에 충실하겠다”고 말했다.

브레이크뉴스 대구경북 총괄팀장 입니다.기사제보:newsall@hanmail.net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인기기사 목록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