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대구 수성구, 지역 고용증대 우수기업 선정

이성현 기자 | 기사입력 2017/12/28 [12:18]

대구 수성구, 지역 고용증대 우수기업 선정

이성현 기자 | 입력 : 2017/12/28 [12:18]

【브레이크뉴스 대구】이성현 기자= 대구 수성구청(구청장 이진훈)은 어려운 경제여건에도 불구하고 양질의 일자리를 창출한 기업을 선정하여 민간의 고용창출을 장려하고, 지역사회 전반에 고용안전 분위기 확산을 위하여2013년부터 올해로 5년째 일자리창출 우수기업을 선정하고 있다.

 

▲ 수성구 일자리창출 우수기업 선정 기념촬영     © 수성구 제공

 

이에 지난 27일 수성구는 전년대비 올해 일자리 창출을 크게 기여한 ‘㈜뉴스원’, ‘아이티스코’, ‘갬콤주식회사’ 3개 기업을 ‘2017년도 일자리창출 우수기업’ 으로 선정해 지정서를 수여했다.

 

‘일자리창출 우수기업’은 근로자 증가수와 증가율 등 고용성장성 부문, 고용유지율 등 고용안정성 부문, 기업수익성 등 기업경영특성 부문에서 종합평가점수가 최소 60점 이상인 기업을 대상으로 ‘기업유치 및 지원위원회’ 심의를 거쳐 선정된다,

 

일자리창출 우수기업 지정기간은 3년이며, 지정서와 인정패가 수여됨은 물론 △구 공영주차장 주차요금 면제 △지방세 세무조사 면제 △區 주관 문화·체육행사 초청 △기업홍보 및 제품․서비스 우선구매 지원 등의 혜택이 주어지게 된다.

 

이진훈 수성구청장은 “여러 어려운 환경에서도 고용을 확대한 기업인들에게 진심으로 감사드린다.”며 “지속적으로 애로사항을 청취․소통하여 기업의 어려움을 해소하고 신규 채용 확대를 위해 행정적, 재정적 지원을 아끼지 않겠다.”라고 말했다.

 

 

브레이크뉴스 대구경북 총괄팀장 입니다.기사제보:newsall@hanmail.net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