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로고

오태동 대구 동구청장 예비후보자 북콘서트 개최

이성현 기자 | 기사입력 2018/03/08 [09:48]

오태동 대구 동구청장 예비후보자 북콘서트 개최

이성현 기자 | 입력 : 2018/03/08 [09:48]

【브레이크뉴스 대구】이성현 기자= 오태동 동구청장 예비후보자는 오는 3월 10일 오후 5시, 동구 아양아트센터 하모니웨딩홀(3층)에서 ‘동구가 북적북적’ 북콘서트를 개최한다고 7일 밝혔다.

 

▲ 오태동-자서전-표지     © 오태동 후보 제공

 

오태동 예비후보자는 자전적 에세이 '소통과 공감, 희망과 행복, 시대의 플랫폼 동구에서 - “MBC뉴스 오태동입니다!”(이하 ‘MBC뉴스 오태동입니다’)'를 출간했다.

 

‘MBC뉴스 오태동입니다’는 기자로서, 벤처 기업가로서, 대구시 투자유치사무관으로서 지역의 정치, 경제, 문화, 역사 등 다양한 영역에서의 경험들을 토대로 소통과 공감, 희망과 행복의 비전을 제시하고 있다.

 

특히 영남권 관문으로서 동대구역을 중심으로 철도공무원이었던 아버지에 대한 기억과 회상을 통해 동구가 시대의 플랫폼으로서 지닌 정체성과 역사성을 조명하고, 나아가 미래 동구의 비전을 제시하고 있다.

 

또한 대구MBC 기자로서 취재현장을 누비며 경험한 다양한 지역의 현안과 이슈, 로봇 벤처 기업가로서 기업인들이 실제 경영 일선에서 느끼는 어려움들과 그것들을 풀어가는 과정, 대구시 투자유치사무관으로서 발로 뛰며 해외자본 투자유치 등 공적 영역에서의 활동을 통해 경험한 책임감과 헌신 등, 주어진 자리가 아닌 스스로 만들어가는 주체로서 오태동의 남다른 열정과 도전정신을 만날 수 있다.

 

오태동 출마예정자는 “아버지와 어머니, 저와 아내, 그리고 우리 아이들까지 3대가 뿌리내리고 살고 있는 동구에 대한 생각들, 제가 가진 경험과 비전을 책을 통해 더 많은 분들과 소통하고 싶다. 그렇게 온전히 소통함으로써 공감하고, 함께 희망과 행복을 이야기할 수 있는 자리가 되었으면 좋겠다”며 북콘서트를 갖는 의미를 소개했다.

 

 

 

 

브레이크뉴스 대구 본부장입니다. 기사제보: noonbk053@hanmail.net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