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영남대병원, 남구청‘온 마을 아이맘센터’지원 협약 체결

이성현 기자 | 입력 : 2018/03/29 [12:01]

【브레이크뉴스 대구】이성현 기자= 영남대병원은 28일 남구청에서 남구청과 함께 지역사회의 저출산을 극복하고, 맞벌이 가정의 양육 부담을 덜어주기 위해‘온 마을 아이맘센터’지원을 위한 협약식을 개최했다고 29일 밝혔다.

 

▲ 영남대병원, 남구청‘온 마을 아이맘센터’지원 협약 체결     ©영남대병원 제공

 

영남대병원은 이번 협약을 통해‘온 마을 아이맘센터’내 응급환자 발생 시 신속한 의료지원과 함께 학령기 아이들의 예방교육, 성장발달교육 등 다각적인 교육 지원은 물론 의료적 지원을 포함한양질의 의료서비스를 제공하기로 약속했다.

 

이 날 협약식에서 윤성수 병원장은 “영남대병원이 사각지대에 놓인 아동들에게 실질적으로 필요하고 다양한 의료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어 기쁘다”며“이번 협약을 통해 지역 사회 내 따뜻한 사랑이 더욱 확산하길 바란다”라고 말했다.

 

한편, 남구청은‘온 마을 아이맘센터’를 통해 아동의 신체활동과 정서개발에 유익한 학습서비스, 안전 돌봄서비스 등을 주민들에게 제공한다. 또한, 저출산 문제를 해결하고 아이 키우기 좋은 도시가 될 수 있도록 다양한 지원과 인프라를 적극적으로 구축해 나가고 있다.

 

 

브레이크뉴스 대구경북 총괄팀장 입니다.기사제보:newsall@hanmail.net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

인기기사 목록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