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대구 중구청, 김광석길 공영주차장 개장

이성현 기자 | 입력 : 2018/03/29 [17:44]

【브레이크뉴스 대구】이성현 기자= 대구 중구청(구청장 윤순영)은 ‘김광석 다시 그리기길’에 관광객들의 주차편의를 위해 ‘김광석길 공영주차장’을 조성하고 4월 1일부터 본격 운영에 들어간다고 29일 밝혔다.

 

▲ 대구 중구청, 김광석길 공영주차장 개장     ©중구청 개장

 

‘김광석길 공영주차장’은 김광석콘서트홀 부근 대봉동 30-31번지 일원에 대지2,051㎡, 연면적 3,160.5㎡, 주차면수 81면(지하1층 36면, 지하2층 45면) 규모로 조성됐다.

 

주차 요금은 30분당 1천원, 10분 경과시 500원이 추가되고 1일 주차요금은 10,000원으로 오전 8시부터 오후 12시까지 연중 무휴로 운영한다.

 

또한 공중화장실, 엘리베이터, 생활표지판 등 편의시설을 설치하고, 주차장지상 1층 상부에는 기존 관목을 이식 식재하고 파고라, 조명벤치 등 휴식시설을 갖추어 쾌적한 공원으로 조성했다.

 

윤순영 중구청장은 “전국에서 찾는 김광석길에주차장이 없어 많은 관광객들이 불편을 호소했었다”며 “공영주차장을 조성하여 관광객들에게 주차편의 제공은 물론 방천시장 주변 불법 주․정차해소로 경제 활성화에도 크게 기여할 것이다”라고 말했다.

 

 

 

 

브레이크뉴스 대구경북 총괄팀장 입니다.기사제보:newsall@hanmail.net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인기기사 목록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