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김천시,‘2018 대한민국 공감경영 대상’수상

이성현 기자 | 기사입력 2018/03/30 [11:29]

김천시,‘2018 대한민국 공감경영 대상’수상

이성현 기자 | 입력 : 2018/03/30 [11:29]

【브레이크뉴스 경북 김천】이성현 기자= 김천시(시장 박보생)는 지난 29일 그랜드하얏트 서울 호텔에서 개최된‘2018 대한민국 공감경영 대상’을 수상했다고 30일 밝혔다.

 

▲ 김천시,‘2018 대한민국 공감경영 대상’수상     © 김천시 제공

 

‘2018 대한민국 공감경영 대상’은 새로운 대한민국을 맞이하여, 고객을진심으로 섬기며 고객의 마음에서 한 발자국 먼저 다가서는 기업, 지역사회는 물론 국가 행복에 초석이 되고 있는 지자체 및 공기업들에게 주어지는권위있는 상이다.

 

동아일보에서 주최하고 과학기술정보통신부, 고용노동부, 농림축산식품부, 보건복지부, 산업통상자원부, 여성가족부, 중소벤처기업부 등에서후원한다.

 

대한민국 공감경영 대상 심사위원회는 “박보생 시장이 민선4∼6기를 역임하면서 지역에 대한 뜨거운 열정으로 지역경제, 기업유치, 문화관광, 스포츠, 복지, 농업 등 모든 분야에서 김천의 경쟁력을 한단계 끌어올렸고, 혁신도시김천의 중단없는 발전을 이끌었다”며 “특히 발상의 전환을 통한 혁신경영으로 박 시장을 비롯한 공무원들이 시민생활과 밀접한 관계가 있는 민생현장을 직접 챙기는 등 주민과의 소통을 위해 노력해 온 점이 큰 영향을 끼쳤다”고 선정이유를 밝혔다.

 

박보생 시장은 “민선6기를 마무리해가는 이 시점에서 ‘2018 대한민국 공감경영 대상’에 선정되어 영광이다. 이 상은 영광의 자리를 대신 했을 뿐이지김천시 발전을 위해 적극적으로 협조해 준 14만 김천시민에 대한 상이다. 지역발전을 위해 더욱 매진하라는 뜻으로 여기고 김천의 경쟁력을 높여 대한민국 최고의 도시, 시민이 행복한 도시가 되도록 마지막까지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브레이크뉴스 대구경북 총괄팀장 입니다.기사제보:newsall@hanmail.net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