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구미시의회, 제221회 임시회 마무리

이성현 기자 | 입력 : 2018/05/02 [18:03]

【브레이크뉴스 경북 구미】이성현 기자= 구미시의회(의장 김익수)는 2일 본회의장에서 열린 제2차 본회의를 끝으로 2018년도 제1회 추가경정예산안, 조례안, 2018년도 행정사무감사 계획서 승인의 건 등14건의 안건을 처리하고 8일간 열린 제221회 임시회를 마무리했다고 밝혔다.

 

▲ 구미시의회, 제221회 임시회 마무리     ©구미시의회 제공

 

이날 2차 본회의에서는 각 상임위원회가 심사한 구미시 주차장 설치 및 관리 조례 일부개정조례안 등 11건을 원안가결 하였고, ‘구미시립예술단설치및운영조례 전부개정조례안’은 ‘구미시립청소년관악협주단’ 명칭을 단원 확대 및 다양한 악기를 활용한 예술단 운영을 위해 “구미시립관현악단”으로 수정하여 제출된 안건을 의결했다.

 

또한 예산결산특별위원회에서는당초예산보다 486억원 증액 편성하여 제출된 제1회 추가경정예산안에 대해 심도있는 심사를 통해 시기성 등 불요불급한 예산 2억 5천만원을 삭감 처리하여 의결했다.

 

특히 이번 임시회에서는 구미시 주차장 설치 및 관리 조례 일부개정조례안(김복자 의원 대표발의), 구미시 마을공동체 만들기 지원 등에 관한 조례안(손홍섭 의원 대표발의) 2건의 의원발의로 활발한 의정활동을 펼쳤다.

 

 

브레이크뉴스 대구경북 총괄팀장 입니다.기사제보:newsall@hanmail.net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

인기기사 목록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