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LH 대구경북지역본부, 대구국가산업단지 점포겸용 단독주택용지 분양

박성원 기자 | 입력 : 2018/05/04 [12:37]

【브레이크뉴스 대구】박성원 기자= 한국토지주택공사(LH) 대구경북지역본부에서 대구국가산업단지 점포겸용단독 주택용지 총 35필지를 분양한다고 3일 밝혔다.

  

대구국가산업단지는 대구광역시 달성군 구지면 일원 855만㎡에 총사업비 2조원이 투입되어 2016년말 1단계 구간의 공사를 마무리하였으며 2021년 최종준공 예정이다.

  

LH 관계자는 "대구국가산업단지는 광주대구고속도로 및 중부내륙고속도로와 인접해있고 테크노폴리스로를 통하여 대구도심권과의 교통접근성이 뛰어나다" 라고 밝혔다.

  

금번 분양토지의 필지별 면적은 236~303㎡이며 공급예정가격은 약 63만원/㎡ (209만원/3.3㎡)이다. 예정가격이상 최고가 입찰자가 낙찰받는 경쟁입찰방식으로 진행되며, 납부조건은 2년 분할(유이자)이다.

 

지구단위계획상 건폐율 60%, 용적률 180%, 3층 이하(3가구)로 건축가능하며, 토지대금 완납 즉시 건축 가능하다.

  

분양신청기간은 5월 14일부터 15일까지이며, 전자입찰방식으로 진행된다. 자세한 사항은 LH청약센터(http://apply.lh.or.kr)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대구시, 금융, 사회담당 입니다. 기사제보: raintoorain@gmail.com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인기기사 목록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