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합뉴스
경제/산업
대구지역인적자원개발위원회, NCS 기업 활용 컨설팅 1차 컨설턴트 간담회 개최
박성원 기자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기사입력: 2018/05/15 [18:10]  최종편집: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스토리 밴드

【브레이크뉴스 대구】박성원 기자= 대구지역인적자원개발위원회(설치기관 대구상공회의소)는 15일 오전 11시부터 대구상공회의소 3층 챔버룸에서 NCS(국가직무능력표준)기업활용 컨설팅 “제 1차 컨설턴트 간담회”를 개최했다고 밝혔다.

 

▲ 제1차 컨설턴트 간담회 개최     © 대구상의 제공

 

이날 간담회는 2018년도 NCS 기업 활용 컨설팅 추진방향에 대해 안내하고, 컨설턴트와 운영기관간 정보교환 및 컨설팅 추진방식등을 협의했다.

 

NCS 기업 활용 컨설팅은 능력중심사회 여건 조성을 위해 중소기업 맞춤형의 채용, 재직자훈련, 종합활용 컨설팅을 진행하는 것으로 대구지역인적자원개발위원회는 올해로 4년째 NCS 기업 활용 컨설팅 사업을 추진하고 있고, 2017년 NCS 기업 활용 컨설팅 우수사례에 3개 기업이 수상한 바 있다.

 

올해 NCS 기업 활용 컨설팅에 참여하는 기업은 대구·경북 소재기업 30개사를 대상으로 NCS기반의 채용 및 재직자훈련, 그리고 이를 결합한 종합활용 컨설팅을 받아 인재양성에 활용하게 된다 

기사제보: raintoorain@gmail.com
ⓒ 브레이크뉴스 대구경북.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스토리 밴드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제목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대구상의 관련기사목록
더보기
광고

인기기사 목록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