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로고

오중기 경북도지사 예비후보 역대 최대 규모의 선대위 출범

오주호 기자 | 기사입력 2018/05/20 [23:08]

오중기 경북도지사 예비후보 역대 최대 규모의 선대위 출범

오주호 기자 | 입력 : 2018/05/20 [23:08]

【브레이크뉴스 경북】오주호 기자= 오중기 더불어민주당 경북도지사 후보 선대위 개소식이 지난 19일 포항시 남구 포스코 대로 MP 빌딩 현지에서 박범계 중앙당 수석대변인을 비롯 포항 출신 표창원 의원을 비롯한 지지자 등 1천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성황리에 개최됐다.

 

오 후보는 이날 상임 및 공동선대위원장으로 국회의원을 포함한 각계 전문가, 직능단체 등 70명의 메머드 급 선대위를 발족했다.

 

▲     © 오중기 경북도지사 예비후보 선거사무소 개소식에 참석한 지지자들  

 

이날 현판식을 시작으로 내부 행사에서 추미애 당 대표는 영상격려사 통해 “지난 1995년 민선 2기 이래 경북은 ‘보수정당’이 독식했는데도, 도민들의 삶은 더욱 피폐해 졌다. 그래서 ‘새로운 물결’, ‘새로운 세계’, ‘새로운 미래’ 를 책임질 ‘적임자’는 ‘오중기 후보’다”며 칭찬했다.

 

또, 문희상,송영길,김진표.기동민,한정애 등 20여명의 국회의원들이 축하 영상과 함께 박범계 의원은 축사를 통해 “국회의원들이 오 후보를 지지하는 것을 보니 대단하다”며, ” 문재인 대통령이 야당 대표 시절 위기를 겪을 때 오중기가 굳굳히 지킨 의리 있는 정치인이다”고 말했다.

 

이어 표창원 의원은 “대한민국 보수의 중심, 경북을 지켜줄 도지사 후보는 진정 오중기뿐이다”며 지지를 호소했다.

 

오중기 예비후보는 “문재인 정부들어 실시하는 이번 지방선거에 경북에서 102명의 후보를 배출한 것은 경이적이다. 특히 경북 오지에서도 ‘경선’을 했다. 이는 세상이 변하고 있다는 것이며, 더불어민주당이 경북에서 뿌리를 내릴 수 있다는 힘을 도민들이 주고 있는 것이다”라고 말했다.

 

이어 그는 “독도의 날도 모르는 보수후보들은 대한민국과 경북의 미래를 염려하지 않고, 자신의 안위만 챙긴다”며 이와 함께 “경북 보수정치인이 기득권층과 담합해 경북을 망하게 하고 있다”며 비난했다.

 

또 “자한당이 경북만으로 무기로 삼은 것은 경북발전을 저해하는 것이며,지역정당으로 전락했다. 그렇지만, 나는 대한민국과 경북을 위해 미친 듯이 달려 가겠다”고 말했다.

기사제보: phboss7777@naver.com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