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브레이크뉴스대구경북

장대진 전 한국당 안동시장 후보 권영세 공개지지

이성현 기자 | 기사입력 2018/05/30 [17:26]

장대진 전 한국당 안동시장 후보 권영세 공개지지

이성현 기자 | 입력 : 2018/05/30 [17:26]

【브레이크뉴스 경북 안동】이성현 기자= 권영세 안동시장 후보는 30일, 장대진 전 자유한국당 안동시장 후보가 자신을 공개지지 선언을 했다고 밝혔다.

 

▲ 장대진 전 한국당 시장후보 권영세 공개지지     ©권영세 후보 제공

 

이날 "아내 손경숙 여사를 비롯해 3백여명의 지지자와 함께 권영세 선거사무실을 찾은 장대진 전 경북도의회 의장은 자유한국당의 공정하지 못하고 정의를 저버리는 경선과정에 대해 안동시민들이 나서서 강력하게 심판해 달라고 호소했다"고 덧붙였다.

 

이날 권영세 후보를 공개 지지한 장대진 전 안동시장후보는 “튼실한 경험을 바탕으로 그동안 펼쳐 온 정책들을 마무리하기 위해서는 권영세 시장을 지지하는 것이 최선의 선택이라고 판단했다며 오늘의 공개지지 선언이 안동 발전의 밑거름이 될 것으로 확신한다고 말했다.”

 

함께 권영세 시장을 공개 지지한 김한규 전 의장 또한 “한 사람의 독주 시대를 끝내고 새로운 정치 지형을 만들어 내려면 권영세 후보가 안동시장으로 당선되는 것이 시대적 소명이라며 적극적인 지지를 선언했다.”

 

답사에서 권영세 시장은 “장대진 전 자유한국당 안동시장후보와 김한규 전 안동시의회의장의 공개지지 선언에 대해 천군만마를 얻었다며 이 두 분과 지지자들의 뜻을 받들어 반드시 압승하여 안동다운 안동 위대한 안동으로 보답하겠다고 말했다.

 

브레이크뉴스 대구 본부장입니다. 기사제보: noonbk053@hanmail.net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