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람·사람들
사 람
주낙영 경주시장 당선인, 취임 전 지역현안 챙기기 전력
김가이 기자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기사입력: 2018/06/27 [16:37]  최종편집: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스토리 밴드

【브레이크뉴스 경주】김가이 기자= 주낙영 경주시장 당선인이 27일부터 오는 29일까지 3일간 강원도 평창에서 열리는 ‘민선 7기 지방자치단체장 비전 포럼’에 참석해 중앙부처와의 적극적인 스킨십을 통해 지역 현안을 챙기기에 나서 주목을 받고 있다.

 

▲ 주낙영 경주시장 당선자가 27일 민선 7기 지방자치단체장 비전포럼에서 김부겸 행안부장관과 면담 후 기념사진을 찍고 있다.     © 경주시 제공

 

경주시에 따르면 행정안전부와 지방자치인재개발원, 한국생산성본부가 공동 주관하는 이번 포럼은 지난 6.13 지방선거로 선출된 시군구청장들과 중앙 부처 장차관들이 참가해 중앙과 지방 간 국정방향 공유하는 자리다. 지방분권시대에 걸맞은 지자체 경영 능력을 배양하고 당선인의 전국 네트워킹을 강화하는 취지도 있다.

 

이날 주낙영 당선인은 첫날부터 김부겸 행정안전부 장관을 비롯한 각 부처 장차관들을 차례로 만나며 필수 핵심사업인 신라왕경 핵심유적 복원정비를 비롯한 각종 현안과 민선 7기 공약사업들을 설명하고 이에 대한 적극적인 관심과 함께 행·재정적 지원을 당부했다.

 

한편 주낙영 당선인은 오는 7월 2일 서라벌문화회관에서 취임식을 가지고 본격적인 민선7기 시정 운영에 들어간다.

경주시청, 영천시청, 한수원 등 출입합니다. 기사제보:gai153@naver.com
광고
ⓒ 브레이크뉴스 대구경북.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스토리 밴드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경주시장, 주낙영, 자유한국당, 경주시, 관련기사목록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인기기사 목록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