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지역뉴스
포항시
포항운하‘여름철 안전물놀이 체험장’ 개장
오주호 기자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기사입력: 2018/07/02 [17:44]  최종편집: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스토리 밴드

【브레이크뉴스 포항】오주호 기자= 포항시가 지난 6월 30일 포항운하 플라워트리 인근에서 300여 명의 시민이 참여한 가운데 ‘여름철 안전 물놀이 체험장’ 개장식을 진행했다고 2일 밝혔다.

 

시에 따르면 비가 예보된 궂은 날씨에도 보호자를 동반한 많은 어린이들이 참석해 도심 속 물놀이장 개장을 반겼다.

 

▲ 포항운하‘여름철 안전물놀이 체험장’ 개장     © 포항시 제공

 

이날 개장식은 사전 축하공연과 내빈축사, 테이프 커팅, 시설라운딩 순으로 계획됐으나 정봉영 포항시 남구청장 외 참석 내빈들은 간단한 축사와 시설라운딩 생략으로 입장을 애타게 기다리는 많은 어린이들을 배려했다.

 

‘여름철 안전 물놀이 체험장’은 가족단위 이용객들이 자녀와 함께 즐길 수 있는 풀장, 워터슬라이드, 미니보트 등 물놀이 시설을 갖추고 지난 6월 30일 개장을 시작으로 오는 8월 31일까지 매일 오전 10시부터 오후 6시까지 모든 시민과 관광객을 대상으로 무료로 운영된다.

 

포항시 관계자는 “각 물놀이 시설별로 안전요원을 배치하고 깨끗한 용수관리에 만전을 기해 안전하고 쾌적한 물놀이 환경 제공에 최선을 다하겠다”며 “안전하고 편리한 도심 속 물놀이장이 될 수 있도록 이용객들의 쓰레기 되가져가기, 이용 시 주의사항 준수 등 성숙한 시민의식을 발휘해 줄 것”을 당부했다.

기사제보: phboss7777@naver.com
광고
ⓒ 브레이크뉴스 대구경북.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스토리 밴드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포항시, 포항운하, 플라워트리, 물놀이 체험장, 관련기사목록
광고
광고

인기기사 목록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