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역뉴스
고령군
2018 경북 고령군 관광홍보설명회 개최
이성현 기자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기사입력: 2018/07/12 [17:04]  최종편집: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스토리 밴드

【브레이크뉴스 경북 고령】이성현 기자= 고령군은 지난 11일(수) 서울 프레지던트 호텔에서 고령 신규 테마 관광 코스 홍보 및 특화 관광 상품 개발 논의 등을 위해 ‘2018 경북 고령군 관광홍보설명회’를개최했다고 12일 밝혔다.

 

▲ 2018 경북 고령군 관광홍보설명회 개최     © 고령군 제공

 

이 날 개최된 설명회에는 여행사 및 언론사 관계자가 30여명 참석한 가운데 성공적으로 개최됐다.

 

설명회 내용으로는 전통문화 체험관광 상품과 통통한 고령 농촌체험여행상품을주력상품으로 소개하였으며, 전통문화 체험관광은 왕의 길 트레킹,순장문화체험, 뮤지컬 ‘사랑 다른 사랑’ 등의 세부 프로그램으로 구성되어 있다.

 

통통한 고령 농촌체험여행은 찬란한 고대왕국 대가야를 느끼고, 농가에서의 하룻밤을보내며 농촌의 훈훈한 정을 느끼는 농촌여행 프로그램으로“찬란한 고대왕국으로의 오감여행(五感旅行)”이라는부제로 도시민들에게 특히 각광 받는 상품이다.

 

본 홍보설명회를 통하여 유관기관, 협력여행사 공동으로 실질적 관광객 유치를 위한 상품 개발로 지역 관광경기 활성화 도모 및 업무 네트워크 구축 및 신규관광 자원 활성화를 위한 발빠른 마케팅으로 업무역량이 크게 강화됨과 동시에 언론 홍보를 통한 고령 관광홍보에 긍적적인 영향이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향후 고령군은 전국 소재 여행사들과의 협업체계 구축으로 연중 관광객 유치를 적극적으로 펼쳐 나갈 계획이다.

기사제보:newsall@hanmail.net
광고
ⓒ 브레이크뉴스 대구경북.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스토리 밴드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인기기사 목록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