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안동과학대, ‘2018 ASC International Summer Session’ 개최

이성현 기자 | 입력 : 2018/07/19 [09:15]

【브레이크뉴스 경북 안동】이성현 기자= 안동과학대학교(학교법인 장춘학원, 권상용 총장)는 지난 17일 안동과학대학교 본관 3층 대회의실에서 자매결연을 맺은 중국 후난여자대학교와 함께 주최하는 ‘2018 ASC International Summer Session’개강식을 가졌다고 19일 밝혔다.

 

▲ 안동과학대, ‘2018 ASC International Summer Session’ 개최     ©안동과학대 제공

 

이날 개강식에는 중국 후난여자대학교 교무처 황청쩡(黄乘政) 부처장과 학생처 차이치웅(蔡琼) 부처장을 포함하여 총 27명 연수단 학생들이 참여했다.

 

7월 16일부터 7월 28일까지 앞으로 13일간 진행되는 이번 단기연수프로그램은 한국어수업, 한국문화이해, 수영 등 다양한 수업과 더불어 한국의 역사와 문화, 경제 등에 관한 지식과 체험을 습득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고자 진행한다.

 

또한 뷰티아트 체험, 한국요리 만들기 등의 다채로운 활동과 도시투어(안동, 서울, 부산)를 통해 한국의 아름다움을 알릴 수 있는 일정도 포함하여 진행할 예정이다.

 

중국 후난여자대학교 학생처 차이치웅(蔡琼)부처장은 “2주간의 짧은 연수프로그램이지만 그 내용이 풍부하고 다양하며 이론과 실전이 모두 포함돼 있어 많은 것을 느끼고 경험할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을 확신한다"고 밝혔다.

 

안동과학대학교 권상용 총장은 “안동과학대학교를 방문해 주신 후난여자대학교 연수단 모든 분들을 진심으로 환영하며 연수단 학생들이 적극적으로 프로그램에 참여해 많은 것을 느끼고 체험하기를 바라며 이를 통해 양 대학의 우호관계를 발전시키기를 기대한다”고 전했다.

브레이크뉴스 대구경북 총괄팀장 입니다.기사제보:newsall@hanmail.net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인기기사 목록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