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안동과학대 창업보육센터, ‘우수창업보육센터’ 선정!

이성현 기자 | 입력 : 2018/08/07 [14:49]

【브레이크뉴스 경북 안동】이성현 기자= 안동과학대학교(학교법인 장춘학원, 권상용 총장)는 경상북도 주관 도내 22개 창업보육센터를 대상으로 공모한 우수창업보육센터에 선정돼 1천만원의 상금을 수상했다고 7일 밝혔다.

 

▲ 수상장면     © 안동과학대 제공

 

이번 평가는 창업보육센터 입주기업의 매출액, 시제품 제작, 신규 일자리 창출, 지식재산권 지원 등 창업보육 성과에 대해 종합적으로 평가해 선정했다.

 

이번에 선정된 총 10개의 창업보육센터 중에서 안동과학대학교 창업보육센터는 입주기업의 적극적인 투자와 네트워크를 활용한 성장단계별 맞춤형 지원책에서 높은 평가를 받았으며, 입주기업의 성장실적도 인정을 받았다.

 

안동과학대학교 권상용 총장은 “창업보육센터 입주기업에 대한 효과적 지원을 통해 일자리 창출과 청년 실업 해소에 노력하고 있으며, 이를 통한 대학의 역할을 강화해 나갈 수 있도록 아낌없는 지원책을 펼쳐 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또한, 안동과학대학교 이주원 창업보육센터장은 “상금으로 받은 1천만으로 입주기업의 지식재산권 인증 획득과 마케팅 지원을 강화해 나가며, 입주기업의 기술 경쟁력 확보에 앞장 서겠다”고 밝혔다.

 

안동과학대학교 창업보육센터는 입주기업의 성장 단계별 맞춤화 지원을 통한 사업기획, 멘토링 프로그램 등 교육을 지원하고 시제품 제작, 디자인 개발, 지식재산권 인증 획득 등 다양한 사업화를 지원하는 등 네트워크형 BI사업과 맞춤형 지원으로 입주기업의 기술 경쟁력 확보와 청년창업의 인큐베이터 역할에 앞장서고 있으며 앞으로도 지역 내 창업기업을 발굴하고 이들 기업을 지원하는 역량 있는 대학으로 발돋움하고 있다.

브레이크뉴스 대구경북 총괄팀장 입니다.기사제보:newsall@hanmail.net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인기기사 목록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