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파인토피아 봉화 고춧가루 홈쇼핑서 인기

이성현 기자 | 기사입력 2018/08/27 [17:41]

파인토피아 봉화 고춧가루 홈쇼핑서 인기

이성현 기자 | 입력 : 2018/08/27 [17:41]

【브레이크뉴스 경북 봉화】이성현 기자= 봉화군조합공동사업법인은 지난 24일 NS홈쇼핑을 통해 2018년산 파인토피아 봉화 고춧가루 판매행사를 진행했다고 27일 밝혔다.

 

▲ 파인토피아 봉화 고춧가루 홈쇼핑 판매 성황     © 봉화군

 

지난해 NS홈쇼핑에서 4회에 걸쳐 8,900세트 5억 5천만원의 판매실적을 올린 바 있으며 이날 행사에서는 고춧가루 2kg 1400세트를 판매해 1억 4천여만원의 매출액을 달성했다.

 

파인토피아 봉화 고춧가루는 계약재배로 엄선된 품질의 홍고추를 수매, HACCP 인증을 받은 봉화군고추종합처리장에서 안전한 고춧가루를 생산하고 있으며, NS홈쇼핑과 CJ프레시웨리 등 식품회사에 판매하여 소비자들로부터 지속적인 호평을 얻고 있다.

 

엄태항 봉화군수는 “파인토피아 봉화고추의 브랜드 가치를 높이기 위해 고추계약재배 출하농가에 장려금을 지원하고 있으며 수도권 등지에도 다양한 광고매체 등을 통하여 봉화고추의 우수성을 적극 홍보하는 등 많은 노력을 기울이고 있다”며 “청정 봉화고추를 많이 사랑해달라”고 당부했다.

 

한편, 봉화군은 고추재배 면적이 전국 2위에 달하는 1,184ha를 재배하고 있으며 일교차가 큰 기후적 특성으로 우수한 품질의 고추를 생산하고 있으며, 2014년도에 고추와 고춧가루에 대해 특허청 “지리적표시 단체표장 등록”을 마쳐 봉화고추의 품질과 특성을 인정받고 있다.

브레이크뉴스 대구경북 총괄팀장 입니다.기사제보:newsall@hanmail.net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