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종합
경제/산업
대구 앞산 삼정그린코아 트라이시티 12일 공개
역세권 조망권 강점 도심 인프라 및 생활편의시설 모두 갖춰
이성현 기자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기사입력: 2018/10/11 [11:39]  최종편집: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스토리 밴드

【브레이크뉴스 대구 】이성현 기자= 삼정기업이 대구 남구 대명동 1118-1번지 일원에 건설할 앞산 삼정그린코아 트라이시티의 견본주택을 12일 공개한다

 

대구의 대표적 도심주거지인 대명동 성당못역 인근에 들어서는 앞산 삼정그린코아 트라이시티1호선 성당못역에서 300m 거리로 초역세권의 편리한 교통과 프리미엄을 누릴 수 있고, 단지 앞 대명로의 풍부한 대중교통을 이용할 수 있으며 서부시외버스터미널, 남대구IC가 인접하여 시내·외로 빠르고 편리하게 이동할 수 있다

 

도심 입지답게 편리한 생활 인프라도 갖추고 있다. 도보거리에 관문시장이, 롯데백화점, 홈플러스, 대구가톨릭대학교병원이 근거리에 위치하고 성당못역 인근의 상업시설, 금융, 병의원 등 다양한 편의시설이 풍부하며대덕초가 도보통학 가능하다.

 

▲ 앞산 삼정 그린코아 트라이시티의 강점 중 하나는 앞산 조망권이다.

 

무엇보다 앞산 삼정그린코아 트라이시티는 탁트인 앞산 조망을 자랑한다. 전세대 남향배치, 지상4층부터 주거시설 배치로 전층 앞산 조망이 가능하고 앞산빨래터공원, 두류공원 등이 인접해 여유로운 휴식과 여가를 즐길 수 있다.

 

골안지구 등 인근 대명동 일대 주택재개발 사업이 계획되어 있는 가운데 그중 최초공급단지로 미래가치 또한 높아질 것으로 기대되고 있다. 단지 옆 8m도로가 15m로 확장(계획)되면 단지 진출입이 더욱 편리해지는 등 주거여건이 한층 개선된다.

 

앞산 삼정그린코아 트라이시티는 아파트, 오피스텔이 결합된 주거복합아파트로, 아파트는 높은 선호도로 프리미엄을 형성하는 84단일타입으로 구성되었으며 전세대 4Bay, 알파룸을 비롯한 신개념 특화설계를 선보이고 있다.

 

▲ 광역 조감도    

 

오피스텔은 사생활을 보호하고 쾌적한 주거환경을 제공하는 편복도 설계와 100% 자주식 주차장 등 쾌적한 설계와 차별화된 시설로 거주자들의 생활만족도를 한층 높일 것으로 예상된다. 지하철, 대중교통 등 편리한 교통접근성, 잘 갖춰진 인프라로 성서산업단지 종사자를 비롯 대학병원, 도심권 직장인, 학생, 자영업 종사자 등 풍부한 도심 임대수요를 확보해 투자자들의 관심이 모아질 것으로 보인다.

 

한편, ‘앞산 삼정그린코아 트라이시티는 삼정기업이 도심입지의 중소형급 단지에 적용하는 서브브랜드 삼정그린코아 트라이시티’ 1호 아파트이다. ‘삼정그린코아 트라이시티는 교통, 교육, 생활편의 등 편리한 도심입지와 조망, 조경, 설계 등 제품특화를 결합하여 소비자들이 선호하는 3가지 이상의 주거가치를 담은 도시적 감각의 주거상품 브랜드다.

 

첫 번째로 선보이는 앞산 삼정그린코아 트라이시티는 편리한 생활인프라를 갖춘 초중심 대명동에서도 특히, 교통, 조망, 채광의 3가지 영역의 차별화된 주거조건을 완벽히 갖춘 곳이라는 특장점을 내세우고 있다.

 

앞산 삼정그린코아 트라이시티는 아파트 8476세대, 오피스텔 2776, 2938실을 더한 114실 총 190세대 규모로 건설되며 견본주택은 안지랑역 2번 출구에 위치해 있다.

브레이크뉴스 대구경북 총괄팀장 입니다.기사제보:newsall@hanmail.net
광고
ⓒ 브레이크뉴스 대구경북.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스토리 밴드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삼정 그린코아 관련기사목록
광고

인기기사 목록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