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경북북부보훈지청, 국가유공자 취업지원 활성화에 나서

이성현 기자 | 입력 : 2018/10/23 [14:37]

【브레이크뉴스 경북】이성현 기자= 경북북부보훈지청(지청장 김상출)에서는 23일 청사 2층 회의실에서 국가유공자 취업지원 활성화를 위한 기업체 인사책임자 초청 취업제도 설명회를개최했다고 밝혔다.

 

▲ 기업체간담회 단체사진     ©경북북부보훈지청

 

이날 설명회는 고용현장에서 국가보훈대상자의 안정적인 일자리 제공을 위해취업지원실시기관의 올바른 이해와 인식을 도모하고 보훈특별 고용의무이행과정에서 나타나는 애로 및 건의사항을 수렴하여 효율적인 취업지원을 위해 마련됐다.

 

안동․영주지역 9개 기업체 인사책임자가 참석한 가운데 실시된 설명회는 지청장님 인사말씀, 국가보훈처 소개 영상물 시청, 국가보훈대상자 취업지원제도 설명, 애로 및 건의사항 순으로 진행됐다.

 

이 자리에서 경북북부보훈지청 김상출 지청장은 오늘의 대한민국은 수많은 국가유공자들의 피와 땀과 눈물의 토대위에 건설되었다며 국가유공자의 생활안정과 영예로운 삶을 보장을 위해서는 기업체의 국가보훈대상자에 대한 안정적인 일자리 확보가 우선되어야 함을 강조하고 기업체의 적극적이고 우선적인 채용을 해 줄 것을 당부했다.

 

 

브레이크뉴스 대구경북 총괄팀장 입니다.기사제보:newsall@hanmail.net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인기기사 목록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