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김대권 수성구청장, 올해 마지막 ‘아파트 현장소통실’ 운영

박성원 기자 | 기사입력 2018/11/01 [13:30]

김대권 수성구청장, 올해 마지막 ‘아파트 현장소통실’ 운영

박성원 기자 | 입력 : 2018/11/01 [13:30]

【브레이크뉴스 대구】박성원 기자= 김대권 수성구청장의 세 번째이자 올해 마지막 아파트 현장소통실이 10월 30일 저녁 7시 30분 수성롯데캐슬 더 퍼스트에서 진행됐다고 밝혔다.

 

▲ 수성구 찾아가는 아파트 현장소통실 주민과 대화 모습     © 수성구청 제공

 

제법 쌀쌀한 가을 날씨에도 불구하고 직장인을 비롯해 청년, 중장년층, 어르신 등 수성롯데캐슬 더 퍼스트, 수성태왕하이츠 리버뷰 및 인근 주민 150여명이 참여했다.

 

신천 산책로 시설, 교통환경 개선, 통학안전 등 생활에 밀접한 문제들에 대해 구청장에게 직접 이야기 하고 함께 해결책을 찾고자 하는 의지가 쌀쌀한 날씨속에서도 이어졌다.

 

김대권 구청장은 주민들이 제안한 다양한 건의를 하나하나 직접 챙길 것을 약속했으며, “구정운영을 주민과 함께 만들어 갈수 있도록 최선을 다 하겠다.”라며 적극적인 문제해결 의지를 표현했다.

 

수성구청은 이날 주민들의 다양한 제안에 대한 해법을 강구하고 건의한 주민에게 바로 추진과정을 안내하기로 하는 등 적극적인 업무추진으로 주민들의 의견이 구정에 반영되도록 한다는 계획이다.

 

앞으로 주민과 대화를 위한 ‘아파트 현장소통실’은 겨울을 지나고 따뜻한 봄이 오면 계속될 예정이다. 

대구시, 금융, 사회담당 입니다. 기사제보: raintoorain@gmail.com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