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RIST, 제85회 정기이사회 개최…내년도 사업계획 확정

김가이 기자 | 입력 : 2018/11/27 [17:47]

【브레이크뉴스 포항】김가이 기자= RIST(포항산업과학연구원, 원장 박성호)는 27일 오전 11시 서울 포스코센터에서 제85회 정기 이사회를 개최했다고 27일 밝혔다.

 

RIST에 따르면 최정우 이사장을 비롯한 이사진 11명이 참석한 이날 이사회에서는 내년도 사업계획과 예산안 등의 안건이 다뤄졌고, 심의 안건에 대해서는 참석 이사진의 토의를 거쳐 원안대로 의결되었다.

 

▲ 제85회 정기이사회 모습     © RIST 제공

 

RIST는 내년도 사업계획 보고를 통해 ‘신성장 R&D 역량 집중으로 미래 新사업화 기술의 성공정착’을 큰 운영방향으로 잡고 ▲에너지 이용 및 환경기술 고도화, 규제 Risk 최소화 ▲4대 핵심소재 기술 경쟁력 강화 및 신수종 미래기술 확보 ▲기술사업수익 제고 및 스마트 엔지니어링 솔루션 강화를 수립했다.

 

한편 RIST는 포스코의 신성장사업 전략과 연계해 이차전지 양, 음극재의 핵심소재인 리튬과 인조흑연 개발 관련 연구를 중점적으로 수행하고 있고 신사업 아이디어 발굴, 사업화 추진 등을 통해 자체 연구역량을 높이고 있다.

경주시청 의회, 영천시청 의회, 한수원, 경찰등 출입합니다. 기사제보:gai153@naver.com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인기기사 목록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