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봉화군, 우리 쌀 소비촉진 홍보행사 열려
이성현 기자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기사입력: 2018/12/03 [13:47]  최종편집: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스토리 밴드

【브레이크뉴스 경북 봉화】이성현 기자= 봉화군은 지난 10월 3일과 11월 30일 두 차례에 걸쳐 (사)한국여성농업인 봉화군연합회(회장 고복순)가 ‘우리 쌀 소비촉진 홍보’ 행사를 실시했다고 3일 밝혔다.

 

▲ 우리쌀 소비촉진 행사     © 봉화군

 

먼저 지난 10월 3일에는 봉화사과데이 축제장 내방 관광객을 대상으로 우리 먹거리의 소중함을 일깨우기 위해 인절미, 송편, 식혜, 감주 등을 나누는 행사를 가졌고, 11월 30일에는 관내 중·고등학교 학생들을 대상으로 아침밥을 못 먹고 등교하는 학생들에게 아침밥 먹기를 적극 권장하며 따뜻한 음료와 함께 맛있는 떡을 나눠주며 체력도 쑥쑥, 학업도 쑥쑥 자라길 격려했다.

 

고복순 회장은 “최근 2년간 하락했던 쌀 가격이 정부의 쌀 시장가격 안정화 정책과 여성농업인회의 쌀 소비촉진 행사에 힘입어 조금씩 안정을 찾고 있어 쌀소비 촉진행사가 더욱 보람된다”고 말했다.

 

배영제 농업기술센터 소장은 “학생들이 인스턴트 음식보다는 우리 쌀로 만든 음식을 챙겨먹기를 바란다”며 “센터에서도 지속적으로 우리 쌀을 포함한 우리 농산물 소비촉진을 위해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브레이크뉴스 대구경북 총괄팀장 입니다.기사제보:newsall@hanmail.net
광고
ⓒ 브레이크뉴스 대구경북.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스토리 밴드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

인기기사 목록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