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경북북부보훈지청, 임청각 등 현충시설 담은 컬러링북 제작

이성현 기자 | 입력 : 2018/12/28 [11:56]

【브레이크뉴스 경북 안동】이성현 기자= 경북북부보훈지청(지청장 김상출)은 3․ 1절 및 대한민국임시정부수립 100주년을 맞아 경북북부지역 주요 현충시설을 알리는 컬러링북을 제작하여 눈길을 끌고 있다.

 

▲ 경북북부보훈지청, 임청각 등 현충시설 담은 컬러링북 제작     © 경북북부보훈지청

 

28일 보훈지청에 따르면 컬러링북은 석주 이상룡 선생의 생가로 알려진 임청각을 비롯하여 경상북도독립운동기념관, 이육사문학관, 3․ 1운동기념비 등 경북북부 주요 현충시설 정보와 도안이 포함되어 있어 어린이뿐만 아니라 힐링을 원하는성인들도 활용할 수 있도록 구성되어 있다.

 

경북북부보훈지청 관계자는 ‘컬러링북이라는 대중적 콘텐츠를 활용해 지역민들이 우리지역에 소재한 독립선열들의 공훈과 희생을 기리는 현충시설에 쉽고 친근하게 다가갈 수 있도록 한 것이다.‘ 라고 제작 소감을 밝혔다.

 

컬러링북은 청소년 보훈현장탐방, 보훈기념행사, 독립운동관련 기념관 등을 통해 배포하여 3․ 1절 및 대한민국임시정부수립 100주년의 의미를보다 많은 지역민들에게 전달할 예정이다.

브레이크뉴스 대구경북 총괄팀장 입니다.기사제보:newsall@hanmail.net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인기기사 목록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