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RIST, 포항 지역아동센터 ‘사랑의 쌀’ 나눔

임직원의 마음을 모아 지역사회에 나눔 실천

김가이 기자 | 입력 : 2018/12/28 [18:25]

【브레이크뉴스 포항】김가이 기자= RIST(포항산업과학연구원, 원장 박성호)가 포항 지역아동센터 63개소에 쌀 10kg 945포대를 기부해 눈길을 끌고 있다.

 

‘사랑의 쌀’ 전달식은 28일 오후 2시 포항시 남구 송도동에 위치한 ‘바다솔 지역아동센터’ 에서 진행됐다.

 

▲ RIST가 임직원들의 마음을 모아 마련한 '사랑의 쌀'을 포항 지역아동센터에 전달하고 있다.     © RIST 제공

 

RIST의 연구성과로 발생한 수익금의 일부를 지역사회에 환원하는 차원에서 진행된 본 활동은 포항시 흥해지역에서 수확된 쌀을 구입해 총 63개 센터에 각각 10kg 쌀 15포대(총 945포대)를 배송하는 방식으로 실시됐다.

 

이번 기부는 추운 겨울에 우리 지역의 취약계층 아동들에게 따뜻한 도움이 되길 희망하는 RIST 임직원들의 뜻이 모여 이루어진 결실이며 ‘With POSCO’ 경영이념에 동참하는 차원에서도 의미가 깊다.

 

한편 RIST는 사회공헌활동의 일환으로 지난 2017년부터 임직원들의 기부금을 활용해 지역아동센터에 LED 조명을 설치하는 활동도 계속 진행하고 있다.

경주시청 의회, 영천시청 의회, 한수원, 경찰등 출입합니다. 기사제보:gai153@naver.com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기부금,사회공헌활동,기부,사랑의 쌀 나눔,RIST 관련기사목록

인기기사 목록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