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합
사회
월성원자력본부, 설 명절 맞이 전통시장 장보기 행사 실시
이성현 기자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기사입력: 2019/02/01 [15:28]  최종편집: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스토리 밴드

【브레이크뉴스 경북 경주】이성현 기자= 한국수력원자력(주) 월성원자력본부(본부장 노기경)는 지난 31일 경주시 양북면 어일 전통시장에서‘설 명절 맞이 전통시장 장보기 행사’를 시행했다고 1일 밝혔다.

 

▲ 월성원자력본부, 설 명절 맞이 전통시장 장보기 행사 실시     ©월성원자력본부

 

눈비가 내리는 가운데 진행된 이날 행사에는 노기경 본부장, 김형일 대외협력처장 등 60여명의 직원들이 참여하여 장터 상인들과 덕담을 나누고 건어물, 야채, 과일 등 명절 용품을 구매하여 전통시장에 활기를 불어 넣었다.

 

이날 직원들은 매월 급여에서 자발적으로 모금하는‘러브펀드’로 200만원 상당의 물품을 구매하여 주변 복지시설 및 아동센터에 전달하였다. 월성원전은 매년 추석과 설명절에 지역경제 활성화와 전통시장 활성화를 위해 장보기 행사를 시행해 오고 있다.

 

노기경 본부장은 오늘 행사가 “설 명절을 맞이하여 지역 경제에 보탬이 되고, 주변에 소외 받는 이들이 따뜻한 명절을 보내는데 작은 도움이 되었으면 한다”고 말했다. 끝.

브레이크뉴스 대구경북 총괄팀장 입니다.기사제보:newsall@hanmail.net
광고
ⓒ 브레이크뉴스 대구경북.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스토리 밴드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인기기사 목록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