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경북TP, 2019년 GBTPIER 성과창출 워크숍 개최

이성현 기자 | 입력 : 2019/02/07 [15:06]

【브레이크뉴스 경북 경산】이성현 기자= 경북테크노파크(이하 경북TP, 이재훈 원장) 지난 1일 경북TP 본부동 2층 국제회의실에서 부서별 핵심성과 및 차년도 업무계획·전략을 공유하는“2019년 GBTPIER 성과창출 워크숍”을 개최했다고 7일 밝혔다.

 

이번 워크숍에서는 2019년 경북테크노파크 부서목표 및 전략방향 도출을 통한 사업 추진방향 설정과 함께 통합 New GBTP(Great Busines and Talent Pasion) 브랜드 확립을 통한 미래 이정표를 명확화하기 위한 자리를 가졌다.

 

부서별 사업성과지표, 중장기 성과목표, 성과창출계획 등을 분석하고 공유하며 2019년 조직·부서별 핵심전략 및 목표를 설정하고, 고객만족도를 향상시킬 방안 마련의 시간을 가졌다.

 

특히, 워크숍을 통해 조직의 혁신성장과 지속가능 경영을 위한 성과공유 및 기관 방향성을 도출하고자 하였으며, 조직 및 부서별 목표 연계를 통한 목표지향적 성과관리체계를 확립하고, 新 비전체계 확립에 따른 부서핵심과제를 도출함으로써 New GBTP의 미래상을 제시했다.

 

이재훈 경북TP 원장은“시대는 급변하고 더욱더 전문성이 강조된다”며, “변화를 따라가지 못하면 공룡화석처럼 된다”고 말했다. “생존을 위해서는 변화와 혁신이 필요하고 일중심, 도민중심, 성과중심으로 고군분투하여 지역 경쟁력 향상에 보탬이 되어 달라”고 당부했다.

브레이크뉴스 대구경북 총괄팀장 입니다.기사제보:newsall@hanmail.net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

인기기사 목록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