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울진군, 제55회 춘계 한국중등 축구연맹전 오는 12일부터

이우근 기자 | 입력 : 2019/02/08 [14:15]

▲     © 이우근 기자


【브레이크뉴스 울진】이우근 기자= 친절 울진군(군수 전찬걸)은 축구 꿈나무들의 산실이자 전국 최대 규모의 중등축구 대회인 제55회 춘계 한국중등축구연맹전을  오는 12일부터 26일까지 15일간 울진군 일원에서 개최한다.

 

한국중등축구연맹에서 주최하고 한국중등축구연맹과 울진군, 울진군체육회, 울진군축구협회에서 주관하는 이번 대회는 80개교 111팀(고학년71, 저학년40) 선수 3,000명, 임원, 학부모 등 8,000여명이 참가하여 울진종합운동장 등 7개 구장에서 조별 리그전을 거쳐 본선 토너먼트로 진행된다. 

 

이번 대회는 어린 선수들이 동계 훈련으로 쌓은 실력을 마음껏 펼침으로써 축구에 대한 안목을 넓히고 한국 축구발전의 든든한 밑거름이 될 것으로 기대되며, 대회 기간 중 선수단은 물론 학부모, 임원진 등이 방문함으로써 『숨쉬는 땅, 여유의 바다 울진』홍보와 함께 지역경제 활성화에 큰 도움이 될 것으로 예상된다.

 

전찬걸 군수는 “대회 참가를 위해 우리지역을 찾는 선수단과 학부모가 편하게 지낼 수 있도록 경기장 점검, 숙박․음식점 위생점검, 의료지원, 자원봉사자 운영 등 대회 준비에 최선을 다 할 것”이라고 밝혔다.

기사제보:lwk132@naver.com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

인기기사 목록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