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경북문화콘텐츠진흥원, 미디어파사드로 빛의 향연을 펼치다!

이성현 기자 | 입력 : 2019/02/08 [09:32]

【브레이크뉴스 경북】이성현 기자= 경북문화콘텐츠진흥원(이하 진흥원)은 8일 오후 5시경부터9시까지미디어파사드 상영을 진행할 예정이라고 7일 밝혔다.

 

▲ 미디어파사드 상영 장면     ©경북문화콘텐츠진흥원

 

미디어파사드는 미디어(media)와 건물 외벽을 뜻하는 파사드(facade)의합성어로 건물 외벽에 LED 조명을 비춰 영상을 표현하는 기법을 뜻한다.

 

이 행사는 진흥원이 경북콘텐츠코리아랩 ‘선도기술교육’의 일환으로 최신 트랜드 콘텐츠 제작기술교육을 무료로 제공하여 경북지역 예비창업자 및 관련종사자의 역량 강화를 통한 콘텐츠 기술분야 인력양성을목표로 운영해왔다.

 

미디어파사드 교육은 지난 1월 16일부터 2월8일까지10회 진행되었으며 그간프로젝션맵핑 이해하기, 미디어파사드의이해 및 출력을 위한 다양한 기능들을교육해왔다. 수강생들의 열정이 담긴 결과물은 이날 오후 5시부터 진흥원주차장 방향 외벽을 통해 공개될 예정이며 관심 있는 누구나 관람할 수 있다.

 

이종수 원장은 “이외에도 다양한 문화콘텐츠 교육을 준비 중이며 앞으로도도민들의 많은 관심과 참여를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브레이크뉴스 대구경북 총괄팀장 입니다.기사제보:newsall@hanmail.net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

인기기사 목록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