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블루원, 워터파크 발렌타인데이 커플이벤트

14일부터 17일까지 4일간 커플 특별할인(58~64%) 진행

김가이 기자 | 입력 : 2019/02/11 [17:11]

【브레이크뉴스 경주】김가이 기자= 경주 블루원 워터파크는 연인들의 축제인 발렌타인 데이를 맞아 특별한 이벤트로 연인과 커플들을 위한 대폭적인 할인행사를 진행한다고 11일 밝혔다.

 

블루원에 따르면 2인 커플권은 베스킨라빈스 블럭팩(1개)을 포함해 정상가 보다 최대 58% 할인된 가격인 4만원에 제공하고, G마켓과 옥션 등 온라인 상에서는 오는 14일부터 3월 3일까지 사용할 수 있는 2인 커플권을 정상가 보다 60% 할인된 가격으로 판매한다.

 

또한 오는 14일부터 17일까지 4일간 현장에서도 대폭적인 할인을 받을 수 있다. 2인 커플권에 한해 선배드(1만원)를 포함, 정상가 보다 64% 할인된 가격으로 판매한다. 이때 커플임을 증명할 수 있는 커플티, 커플패딩 등의 커플 의상이나 커플링 등의 상징물을 제시하면 된다.

 

▲ 블루원 실내 워터파크 전경     © 블루원 제공

 

블루원 관계자는 “입춘은 지났으나 아직 야외활동을 하기에는 추운 날씨 탓에 따뜻한 실내에서 다양한 물놀이와 스파를 즐길 수 있는 한적한 워터파크가 인기”라며 “이번 발렌타인데이를 맞아 한적하고 따듯한 블루원 워터파크에서 연인들만의 편안하고 특별한 의미의 휴식을 즐겨보길 바란다”고 말했다. 

경주시청 의회, 영천시청 의회, 한수원, 경찰등 출입합니다. 기사제보:gai153@naver.com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블루원, 블루원 워터파크, 할인, 발렌타인데이, 관련기사목록
광고
광고
광고

인기기사 목록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