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제4대 포항시시설관리공단 심덕보 이사장 취임

“신뢰와 배려를 바탕으로 ‘포항시민의 행복’ 목표 달성”

박영재 기자 | 입력 : 2019/02/11 [17:43]

【브레이크뉴스 포항】박영재 기자=포항시시설관리공단 제4대 심덕보 이사장 취임식이 11일 아이조아플라자에서 열렸다.

 

심 이사장은 취임사에서 “지역사회를 위해 헌신적으로 임하는 직원들을 대표하는 소임을 맡게 되어 무거운 책임감과 함께 깊은 사명감을 느낀다.”며 그동안 노력 해온 직원들의 노고를 치하했다.

 

이어 심 이사장은 앞으로 공단 10년을 이끌어 나가기 위한 포부로 “솔선수범하는 선도적 경영, 역지사지하는 눈높이 경영, 동주공제하는 시너지 경영으로 공단 성장과 발전을 위해 헌신할 것이라고 밝혔다.

 

특히 “가장 중요한때는 현재이며, 가중 중요한 일은 지금하고 있는 일이며, 가장 중요한 사람은 지금 만나고 있는 사람”이라는 러시아 대문호인 톨스토이의 말을 인용하며 “지금 현재를 중시하며 우리가 지금 만난 인연을 소중히 여기며 신뢰를 쌓고, 직원들과 함께 맡은 일에 최선을 다한다면 우리가 지금 흘리는 땀방울이 헛되지 않을 것”이라며 함께 공단 발전을 위해 노력해 나갈 것“이라고 포부를 밝혔다.

 

심덕보 이사장은 포항 출신으로 포항해양과학고 졸업 후 동국대와 영남대에서 행정학 분야 석사와 박사 학위를 취득한 행정 전문가이며, 지난1981년 경찰에 입문해 포항 남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

인기기사 목록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