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영양군인재육성장학회 이충권 이사 장학금 기탁

이성현 기자 | 기사입력 2019/02/26 [16:21]

영양군인재육성장학회 이충권 이사 장학금 기탁

이성현 기자 | 입력 : 2019/02/26 [16:21]

【브레이크뉴스 경북 영양】이성현 기자= 영양군은 26일 (재)영양군인재육성장학회 제22차 정기이사회에 참석한 前 부산향우회장 이충권 이사가 고향 후배들에게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다며 장학금 100만원을 기탁했다고 밝혔다.

 

▲ 영양군인재육성장학회 장학금 기탁-이충권 이사     © 영양군

 

부산지역에서 제일톱철강을 운영하고 있는 이충권 이사는 (재)영양군인재육성장학회 설립 때부터 지금까지 장학회 이사로서 지역 교육발전과 고향 후배들을 위해 활발히 활동하고 있으며, 매년 이사회에 참석할 때마다 학생들을 위한 장학금을 기탁하고 있다.

 

작년에 이어 올해에도 2018년도 장학회 결산 및 2019년도 사업 추진을 위한이사회에 참석하여“경기가 어려워 많은 금액을 기부하지는 못하지만, 성적이 우수함에도 형편이 어려운 학생들에게 보탬이 되고 싶어서장학기금을 기탁하게 되었으며, 앞으로도 노력하겠다”라며 장학금을 전달했다.

 

오도창 영양군수는“이사회에 참석할 때마다 잊지 않고 지역 학생들을위해 장학기금을 기탁하시는 이충권 이사님께 깊은 감사를 드리며, 후배 학생들을 위한 마음으로 전달하신 장학기금이 우수하고 어려운 학생들과 지역 교육발전을 위해 쓰일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라고 전했다.

 

 

브레이크뉴스 대구경북 총괄팀장 입니다.기사제보:newsall@hanmail.net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