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포항환경학교, 전문적인 환경강사양성 교육 실시

오주호 기자 | 기사입력 2019/03/04 [18:03]
종합
사회
포항환경학교, 전문적인 환경강사양성 교육 실시
기사입력: 2019/03/04 [18:03] ⓒ 브레이크뉴스 대구경북
오주호 기자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브레이크뉴스 포항】오주호 기자=시민 대상 환경교육을 실시하는 포항환경학교는 지구적 환경문제에 대응하기 위한 환경교육을 전문적인 환경교육 강사양성과 다양한 시민 환경 네트워크 형성을 위해 심화과정을 지난달 12일부터 28일까지, 3주 동안 매주 화·목 총 6회에 걸쳐 포항시 지속가능발전협의회 사무국 회의실에서 실시했다고 4일 밝혔다.

 

▲ 포항환경학교가 2019 전문적인 환경교육 강사양성을 위한 심화과정 실시하고 있다.     © 포항환경학교 제공


이번 환경강사양성 심화과정은 지난 해 진행한 포항환경학교 강사양성 및 포항시기후변화교육센터 강사양성 기초과정 수료자들을 대상으로 총 13차시 23시간 교육 구성으로 미세먼지와 해양환경 두 분야의 전문가들을 초빙하여 교육을 진행했다.

 

또한, 수료식 후에는 수강생들과 함께 화분에 봄꽃을 심어 북구 신흥동 주변 상가 앞에 나누어, 거리의 분위기 및 환경개선을 함께 도모했다.

 

포항환경학교 (교장 연규식)은 “포항과 밀접한 연관이 있는 해양환경에 대한 교육과 현재 우리나라의 커다란 사회적 문제로 떠오르는 미세먼지에 대한 교육의 중요성을 언급하며, 수강생들이 이번 과정을 통하여 환경교육역량이 강화되고 지역의 환경강사로 활동하기를 기대한다”고 말했다.

기사제보: phboss7777@naver.com
ⓒ 브레이크뉴스 대구경북.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