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RIST, 창립 32주년 맞아 창립기념식 가져

김가이 기자 | 기사입력 2019/03/05 [16:36]

RIST, 창립 32주년 맞아 창립기념식 가져

김가이 기자 | 입력 : 2019/03/05 [16:36]

【브레이크뉴스 포항】김가이 기자= RIST(포항산업과학연구원, 원장 유성)가 창립 32주년을 맞이했다.

 

RIST는 지난 4일 오전 9시 포항 본원 대회의실에서 전 임직원들이 참석한 가운데 창립 32주년을 맞이해 창립기념식을 가졌다고 5일 밝혔다.

 

▲ 유성 RIST 원장이 창립 32주년 기념식에서 축사를 하고 있다     © RIST 제공

 

RIST에 따르면 이날 기념식은 국민의례와 유공직원에 대한 포상 그리고 유성 원장의 기념사 등의 순으로 진행됐다.

 

▲ RIST가 창립 32주년을 맞아 유공직원에 대한 포상을 진행했다. 왼쪽에서 세번째 서 있는 사람이 유성 원장     © RIST 제공

 

유성 원장은 기념사를 통해 “창립 이후 숱한 어려움을 극복하고 RIST의 위상 제고를 위해 노력해 온 임직원들을 치하하고, 포스코그룹 신사업분야 기술개발에 RIST의 모든 역량을 집중해 줄 것”을 당부했다.

 

또한 “RIST가 앞으로 포스코의 미래를 이끌어갈 기술을 개발하는 연구기관이 되고 ’World Top 실용화 전문연구기관’이라는 RIST의 정체성에 걸맞게 엔지니어링 능력을 핵심역량으로 키워나가야 할 것”이라고 강조했다.

 

한편 RIST는 포스코의 신성장사업 전략과 연계해 이차전지 양, 음극재의 핵심소재인 리튬과 인조흑연 개발 관련 연구를 중점적으로 수행하고 있고 신사업 아이디어 발굴, 사업화 추진 등을 통해 자체 연구역량을 높이고 있다.

경주시청 의회, 영천시청 의회, 한수원, 경찰등 출입합니다. 기사제보:gai153@naver.com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