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브레이크뉴스 대구】박성원 기자= 김대권 대구 수성구청장은 19일 오전 11시 그랜드호텔에서 열리는 대한노인회 수성구지회 정기총회에 참석, 적극적인 사회생활 참여로 행복하고 건강한 삶을 누리시도록 당부하고 관계자들을 격려한다. <저작권자 ⓒ 브레이크뉴스 대구경북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
수성구청장 관련기사목록
|
많이 본 기사
많이 본 기사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