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대구한의대 김예영 교수, 2019 혁신한국인 & POWER KOREA 대상 수상

이성현 기자 | 입력 : 2019/03/26 [14:38]

【브레이크뉴스 경북 경산】이성현 기자= 대구한의대(총장 변창훈)는 한방스포츠의학과 김예영 교수가 스포츠서울이 주관한 ‘2019 혁신한국인 & POWER KOREA 대상’에서 교육·연구부문에서 대상을 수상했다고 26일 밝혔다.

 

▲ 2019 혁신한국인 & POWER KOREA 대상을 수상한 김예영 교수     © 대구한의대

 

2019 혁신한국인 & POWER KOREA 대상은 앞선 기술력과 품질, 서비스 경쟁력을 갖추고 소비자들로부터 신뢰를 받고 있는 기업과 브랜드, 인물 등을 발굴해 널리 소개하기 위해 스포츠서울에서 매년 기획하고 추진하고 있는 시상식이다.

 

김예영 교수는 기업이나 산업체에서 요구하는 부분을 교육 커리큘럼에 반영해 학생들이 현장실습이나 취업에 활용할 수 있도록 지원하고 있다.

 

특히, 지역사회에 도움이 될 수 있도록 대구시 소재 보건소와 협력하여 지역 노인을 위한 건강증진 프로그램에 학생들을 파견해 지역사회와 연계한 활동에 주력하고 있다.

 

이러한 활동을 인정받아 스포츠서울로부터 연구와 교육을 통해 국가경쟁력 제고 및 학계·산업계 발전에 기여한 점을 높이 평가받아 2019 혁신한국인 & POWER KOREA 대상을 수상하게 됐다.

브레이크뉴스 대구경북 총괄팀장 입니다.기사제보:newsall@hanmail.net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대구한의대 관련기사목록
더보기
광고
광고
광고

인기기사 목록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