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포항교육청, 신학기 학교안전 대책 회의 개최

김가이 기자 | 입력 : 2019/04/04 [16:16]

【브레이크뉴스 포항】김가이 기자= 포항교육지원청(교육장 김영석)은 4일 오전 10시 30분 포항교육지원청 상황실에서 ‘신학기 학교안전 대책 회의’를 개최했다고 4일 밝혔다.

 

포항교육청에 따르면 이번 회의는 신학기 학교 안전사고를 대비하기 위해 행정지원국장 및 각 과장, 안전담당자들이 모여 관련 사안을 발표하고 상호 토론해 의견을 수렴하는 형식으로 진행되었다.

 

▲ 안전대책회의 모습     © 포항교육지원청 제공

 

회의내용으로는 학교폭력 예방 대책, 학생 자살 예방 대책, 학교 식중독 예방 사고 예방 대책, 미세먼지 관리 대책 등 학생들의 안전과 관련된 내용이 주를 이루었다.

 

이 날 회의에서 학교 안전사고 예방 대책과 함께 사고 발생 시 조치 방안을 협의했으며 여러 가지 유형의 학교 안전사고 매뉴얼을 학교에 정착시키기 위해 노력하고 체계적이고 신속한 사고처리 대책 방안을 논의했다.

 

김영석 교육장은 이날 회의에서 “학교생활에서 학생들의 안전은 어느 무엇보다 중요한 내용이므로 지속적인 안전관리를 통해 365일 온존일 안전한 학교를 만들기에 포항교육지원청이 큰 기여를 해야한다”고 말했다.

경주시청 의회, 영천시청 의회, 한수원, 경찰등 출입합니다. 기사제보:gai153@naver.com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미세먼지,식중독,학교폭력,학교안전,포항교육청 관련기사목록

인기기사 목록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