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영양 석보중학교, 사제동행 체육대회 개최

이성현 기자 | 입력 : 2019/04/08 [12:31]

【브레이크뉴스 경북 영양】이성현 기자= 영양 석보중학교(교장 김종만)는 지난 5일 ‘석보중학교 사랑합니다’라는 주제로 개교기념일 기념 사제동행 체육대회를 실시했다고 8일 밝혔다.

 

▲ 사제동행 체육대회     © 석보중

 

이날 사제동행 체육대회 종목은 ‘미션 수행’, ‘장판 뒤집기’로 함께 참여하며 스승과 제자 간의 사랑을 확인하는 시간을 가졌다. 미션 과제로는 훌라후프 하면서 점프 3회, 앞구르기 3회, 코끼리 코 10바퀴, 퀴즈, 동전 던져 같은 면 나오기, 2인3각하고 줄넘기 3회로 구성하여 팀이 단합하는 시간을 가졌다.

 

장판 뒤집기는 체력향상을 위한 종목으로 전교생 및 교직원이 참여하여 자기편 장판을 30초간 뒤집으며 활동하는 게임으로 진행되었다. 그리고 치킨과 피자를 전교생 모두가 즐겁게 나눠 먹으며 개교기념일 기념 사제동행 체육대회를 마무리 했다.

 

체육대회에 참가한 김현진 선생님은 “소규모 학교의 특성을 살린 체육대회가 매우 인상적이며 학생들이 즐거워하는 모습이 보기 좋았고, 뜻깊은 행사가 된 것 같다”고 말했다.

브레이크뉴스 대구경북 총괄팀장 입니다.기사제보:newsall@hanmail.net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

인기기사 목록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