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포항시, 국토부 주최 도시재생 산업박람회서 ‘장관상’ 수상

오주호 기자 | 입력 : 2019/04/17 [17:57]

【브레이크뉴스 포항】오주호 기자=포항시는 17일 국토교통부와 인천광역시가 공동 주최하는 2019 도시재생 산업박람회의 ‘도시재생 산업박람회 대상’ 공모에서 기초자치단체 분야에서 국토교통부 장관상을 수상했다고 밝혔다.

 

시는 지난 3월초 진행된 국토부의 서면심사와 현장실사에서 중앙동․송도동 도시재생 뉴딜사업 추진 및 주민역량강화를 위한 도시재생대학 운영, 도시재생지원센터 등 거버넌스 체계 구축을 높이 평가받았다.

 

인천항 8부두에서 열리는 ‘2019 도시재생 산업박람회’는 전국의 지차제 136곳, 공공기관 21곳, 민간기업 31곳 등이 참여하여 도시재생 전문가 자문, 민관 교류와 협력 증진을 통한 도시재생 사업 활성화 도모, 일자리 창출과 지역인재 채용 확대 등을 목표로 17일부터 20일까지 4일간 열린다.

 

한편 시는 중앙동 도시재생 뉴딜사업과 신흥동 도시재생 뉴딜사업을 통해 주민들이 체감할 수 있는 사업들을 본격 추진하고 있으며, 오는 6월 송도구항 경제기반형 도시재생 뉴딜사업 국비지원에 대한 국가 도시재생특별위원회의 승인 및 사업비 확정에도 만전을 기하고 있다.

기사제보: phboss7777@naver.com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

인기기사 목록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