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대구한의대, 중소벤처기업부 R&D 사업 수행 위한 컨설팅 지원

이성현 기자 | 입력 : 2019/04/18 [17:03]

【브레이크뉴스 경북 경산】이성현 기자= 대구한의대학교(총장 변창훈)는 지역 중소기업들의 경쟁력 강화와 산·학·관 네트워크를 형성하기 위해 지난 17일 오후 산학협력관 세미나실에서 “제3회 My SANDAY(University-Industry Matching Day)”를 개최했다고 18일 밝혔다.

 

▲ 일대일 멘토링을 진행하고 있는 대구경북지방중소벤처기업청 박동일 전문위원과 미술치료학과 황세진 교수, 엄지영지버섯이야기 오순기 대표, 중소기업산학협력센터 정현아 센터장     © 대구한의대

 

My SANDAY는 대구한의대 중소기업산학협력센터(센터장 정현아)가 주관하는 행사로 중소벤처기업부 R&D 사업에 지원하는 교원과 기업대표들을 초청해 대구경북지방중소벤처기업청의 전문가에게 컨설팅을 받는 자리이다.

 

대구한의대 교수와 지역기업은 산학협력을 통해 중소벤처기업부 R&D 사업에 지원해 공동으로 프로젝트를 수행하게 된다.

 

대구경북지방중소벤처기업청 비즈니스지원단 박동일 전문위원과 이종규 전문위원은 사업을 신청하는 교원과 기업대표들을 대상으로 2019 콜라보 R&D 사업계획서와 혁신형디딤돌창업성장 과제, 공정품질기술개발사업, 기술이전 등에 대해 일대일 멘토링을 통해 상담 및 컨설팅을 지원했다.

 

이번 프로젝트에는 △화장품공학부 박재훈 교수와 지엘컴퍼니 △미술치료학과 황세진 교수와 엄지영지버섯이야기 △화장품공학부 정지욱 교수와 가람오브네이처 △(주)비쎌 등이 참여해 일대일 멘토링을 받았다.

 

대구한의대는 대학과 지역사회의 상생발전을 위하여 산학협력 친화형 R&D 시스템을 구축해 산업체 수요가 반영된 연구 과제를 기획하고, 결과물을 기술이전하는 등 지속적인 산학협력 시스템을 운영하고 있다.

 

 

브레이크뉴스 대구경북 총괄팀장 입니다.기사제보:newsall@hanmail.net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인기기사 목록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