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2019 성주생명문화축제·제6회 성주참외페스티벌에 먹거리장터도 있어요!

이성현 기자 | 입력 : 2019/05/16 [15:51]

【브레이크뉴스 경북 성주】이성현 기자= 성주군(군수 이병환)과 한국외식업중앙회성주군지부(지부장 윤을주)는16일부터 19일까지 이천둔치주차장에서 개최되는‘2019 성주생명문화축제·제6회 성주참외페스티벌’에 찾아오는 방문객에게 안전하고 맛있는 먹거리를 제공하기 위해 먹거리장터를 운영하고 있다고 밝혔다.

 

▲ 축제장 먹거리장터 운영     © 성주군

 

먹거리장터에는 지역 내 14개소가 참여하여 참외비빔밥과 참외잔치국수, 참외홍어무침, 참외부침개, 참외제육복음 등 참외를 이용한 다양하고 맛깔 나는 음식을 선 보였다.

 

안전한 식품관리와 방문객의 편의를 위해 차양막을 설치하여쾌적한공간에서 다양한 맛을 즐길 수 있게했다.

 

한편 위생부서에서는 축제 기간 중 매일 아침마다 운영업소 영업자에게 식품의 위생적 취급기준과 식중독 예방을 위한 위생교육을 실시하여 식품안전사고에 예방에 힘쓰고 있다.

 

군 관계자는 “먹거리장터를 이용하는 방문객에게 식품으로 인한 사고가 발생하지 않도록 최선을 다하여 성주에 대해 좋은 추억을 가지고 돌아갈 수 있도록 노력을 아끼지 않겠다”고 말했다.

 

 

브레이크뉴스 대구경북 총괄팀장 입니다.기사제보:newsall@hanmail.net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인기기사 목록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