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위덕대, 총장과 함께하는 청춘 토크 콘서트 개최

김가이 기자 | 입력 : 2019/05/16 [18:43]

【브레이크뉴스 경주】김가이 기자= 위덕대학교(총장 장 익)는 지난 15일 스승의 날을 맞아 총장과 함께하는 청춘 토크 콘서트가 학생취업처 및 대학일자리센터 주관으로 위덕대 갈마관 107호 강의실에서 열렸다고 16일 밝혔다.

 

‘꿈과 사랑 그리고 도전’을 주제로 대학생들의 고민을 나누고 해법을 모색하는 자리로 장 익 총장을 비롯해 장덕희 학생취업처장(대학일자리센터장 겸직), 학생과 가장 거리가 가까운 신임 젊은 교수 대표로 김도균(물리치료학과) 교수가 패널로 참여했고 진행은 이정탁(건강스포츠학부) 교수가 담당했다.

 

▲ 총장과 함께하는 청춘 토크 콘서트 모습     © 위덕대학교 제공

 

참가학생들의 주요 질문과 이슈는 ‘향후 취업진로와 학업, 인간관계와 사랑에 대한 고민’이 대부분이었으며 참가자 중 이지원(사회복지학과 4학년) 학생은 “총장님의 인생 도전 중 가장 큰 도전은 무엇이었는가?”라고 질문했고 장 익 총장은 “새로운 인생진로를 모색하기 위해 안정된 교사의 자리를 과감히 버리고 인도로 유학을 선택한 일이 인생의 가장 큰 도전이었다”고 답했다.

 

이 행사를 주관한 장덕희 학생취업처장 겸 대학일자리센터장은 “대학생들을 위한 과업은 취업진로와 인간관계 및 사랑에 대한 정체성을 마련하는 것이며 청년들의 이러한 고민은 매우 자연스러운 고민이고 이러한 고민은 함께 나누고 고민에서 찾은 지혜를 과감히 실천으로 옮긴다면 어느 날 아름다운 미래가 눈앞에 와 있을 것”이라며 “힘들고 어려울 때 함께 나눌 스승과 학교가 있다는 것을 기억해달라”고 당부했다.

 

한편 위덕대학교는 청춘 토크 콘서트를 통해 대학생들의 고민을 함께 해결하는 새로운 대학문화의 한 축으로 성장시킬 예정이다.

경주시청 의회, 영천시청 의회, 한수원, 경찰등 출입합니다. 기사제보:gai153@naver.com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위덕대, 청춘 토크 콘서트, 대학일자리센터, 학생취업처, 관련기사목록
광고
광고
광고

인기기사 목록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