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대구도시철도, 어르신 장수사진 촬영 행사 가져

박성원 기자 | 입력 : 2019/05/17 [18:11]

【브레이크뉴스 대구】박성원 기자= 대구도시철도공사(사장 홍승활)는 17일 3호선 남산역에서 범물노인복지관 관내 어르신 30명을 대상으로 장수사진 촬영 행사를 가졌다고 밝혔다.

 

▲ 어르신 장수사진 촬영 행사2     © 대구도시철도공사 제공

 

이날 행사는 어르신들의 무병장수를 기원하기 위해 마련됐으며 대구도시철도 참사랑봉사단이 행사를 주관했다. 사내 사진동호회 '열린창' 소속 회원 7명이 재능기부로 참여해 행사진행을 도왔다.

 

촬영된 사진은 현상뿐만 아니라 보정과 인화작업을 거쳐 액자로 제작 후 5월 말경 본인에게 전달할 예정이다.

 

특히 올해는 보다 많은 어르신들에게 참여기회를 제공하고자 행사횟수를 늘여 전 호선에서 시행되고 있다. 1호선의 경우 지난 5월 3일 신천역과 5월 10일 화원역에서 어르신 총 67명을 대상으로 촬영행사를 가졌다. 2호선은 하반기 중 두류역에서 진행될 예정이다.

 

홍승활 대구도시철도공사 사장은 “직원들의 자발적인 재능기부 봉사활동이 우리 사회의 소외된 이웃들에게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었으면 한다.”며 “앞으로도 직원들의 다양한 재능과 기술로 지역 사회에 봉사하는 지역 대표 공기업이 되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대구시, 금융, 사회담당 입니다. 기사제보: raintoorain@gmail.com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

인기기사 목록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