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경북경찰, ‘경북녹색어머니연합회 발대식’ 개최‘

이성현 기자 | 입력 : 2019/05/17 [18:06]

【브레이크뉴스 경북】이성현 기자= 경북지방경찰청(청장 김기출)은 지난 16일 경북경찰청 6층 대회의실에서 경북녹색어머니연합회 이사 46명을 초청해 신규 임원 위촉식을 개최했다고 17일 밝혔다.

 

▲ 경북경찰, ‘경북녹색어머니연합회 발대식’ 개최‘     ©경북경찰

 

이날 위촉식은 평소 어린이 교통사고 예방활동에 힘쓰는 녹색어머니회에 대한 노고를 격려하고 올해 새롭게 출범하는 녹색어머니회 활성화를 위한 방안을 논의하기 위한 자리로,

 

2018년 스쿨존 사고예방활동 등 어린이 교통안전 문화정착을 위해 힘쓴 전임 녹색어머니연합회원들에 대한 감사장 수여와 2019년 녹색어머니연합회 신규임원 23명에 대한 위촉식 순으로 진행되었으며, 건의사항 수렴 등 간담회 시간도 가졌다.

 

현재 경북녹색어머니연합회는 경북도내 23개지역 229개 학교 녹색어머니 42,168명이 활동하고 있으며, 등․하굣길 교통안전지도 및 캠페인 등 어린이 교통사고 예방활동을 하고 있다.

 

이날 모인 녹색어머니회원 모두가“등․하굣길 아이들의 안전을 내 아이의 안전이라고 생각하고, 어린이 교통사고 예방에 최선을 다할 것”이라는 다짐과 함께 위촉식이 마무리됐다.

 

김기출 경북지방경찰청장은“어린이 교통사고 예방을 위해 항상 묵묵히 힘써주시는 녹색어머니회원들의 봉사와 노고에 감사드리며, 앞으로도 어린이 교통안전을 위한 경북녹색어머니회 활동을 적극 지원하겠다”고 밝혔다.

브레이크뉴스 대구경북 총괄팀장 입니다.기사제보:newsall@hanmail.net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인기기사 목록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