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임종식 경북도 교육감, "정론직필 종합 인터넷 신문으로 성장 발전하길 기원"

박영재 기자 | 입력 : 2019/05/18 [20:16]

 

▲ 임종식 교육감     ©경북도교육청

 

중도(中道)를 걷는 정도(正道)의 언론 브레이크뉴스 대구경북판의 창간 16주년을 4만여 경북 교육가족과 함께 진심으로 축하합니다.  

 

브레이크뉴스2003년 한국 언론의 세대교체를 선언하며 차별화된 인테넷 신문을 발간한 지 20여 년 동안 이룬 괄목할 만한 성과야 더 말할 필요도 없을 것입니다.

 

특히 2005년 창간한 대구경북판은 길지 않은 기간에도 불구하고 정론직필의 전문 언론 사이트 운영으로, 지역사회 관민과 소통하고 독자에게 신속 정확한 정보를 전달하는 인터넷 언론으로 성장하여 우리 사회현안을 생각하고 대안을 제시하여 지역 사회 문화 창달과 발전에 공헌해 온 지역의 대표언론으로 자리매김하고 있습니다.

 

브레이크뉴스 대구경북판이 시·공간을 초월하는 인터넷 신문의 장점을 최대로 활용하여 공익의 편에 서서 권력을 감시하는 언론 본연의 임무에도 충실하면서, ·융합적 인재 양성을 위해 삶의 힘을 키우는 따뜻한 경북교육실현을 위해 노력하는 경북교육의 소식도 정확하고 신속하게 전해 주시고 각별한 관심과 성원도 당부드립니다.

 

브레이크뉴스 대구경북판의 창간 16주년을 다시 한 번 축하드리며, 앞으로도 역민의 눈과 귀가 되어 지역사회 구성원의 시대적 요구에 부응하며 지역민의 새벽을여는 정론직필의 종합 인터넷 신문으로 성장하고 발전하길 기원합니다.

 

2019. 5. 18.

경상북도교육감 임 종 식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

인기기사 목록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