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김부겸 국회의원,"새로운 관점 제시하는 대안 언론으로 성장해 나가길"

박영재 기자 | 입력 : 2019/05/18 [20:06]

▲ 김부겸 의원    

안녕하십니까 국회의원 김부겸입니다.

 

중도(中道)를 걷는 정도(正道)언론을 표방하는 브레이크뉴스 대구경북 창간 16주년을 진심으로 축하드리며, 지역 언론의 어려운 환경 속에서도 올바른 여론 형성과 시민들의 알권리 충족을 위해 불철주야 애쓰시는 임직원 여러분의 노고에 깊은 감사의 인사를 전합니다.

 

그동안 브레이크뉴스는 헌신적으로 지역의 목소리를 생생하게 전달해왔습니다. 누구보다도 지역 사정을 잘 알고 있는 지역언론으로서 대구경북의 목소리를 가감 없이 대변하며 지역 사회와 지방자치단체, 중앙을 연결하는 소통 창구 역할을 담당했습니다.

 

브레이크뉴스가 앞으로도 지역의 여러 정보를 정확하고 신속하게 보도하여 공정한 여론을 형성하고 중앙정부와 지방정부의 권력을 감시하고 비판하며, 새로운 관점을 제시하는 이 시대의 대안 언론으로 성장해나가길 진심으로 기원합니다.

 

저 또한 대구경북의 발전을 위한 여러 현안들과 지역의 새로운 성장 동력이 될 미래 먹거리 산업을 개발하고 추진하는 데에 온 힘을 다하겠습니다.

 

다시 한 번 브레이크뉴스의 창간 16주년을 진심으로 축하드리며, 브레이크뉴스 관계자들과 독자 여러분의 무궁한 발전을 기원합니다. 감사합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

인기기사 목록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