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장석춘 국회의원,"대구·경북 경제발전의 견인차 역할 기대"

박영재 기자 | 입력 : 2019/05/18 [20:02]

▲ 장석춘 국회의원     ©

안녕하십니까? 자유한국당 경북도당위원장 장석춘 국회의원입니다.

 

대구·경북의 시·도민들의 목소리를 대변하고 지역 경제 활성화를 앞장서서 이끌어온 브레이크뉴스 대구경북의 창간 16주년을 진심으로 축하드립니다. 또한 오늘의 기쁜 날에 이르기까지 물심양면으로 애써주신  박희경 대표님을 비롯한 임직원 및 관계자 여러분께 축하와 격려의 말씀을 전합니다.

 

아날로그에서 디지털시대로 급변하면서 매체가 다양화되어 독자의 눈높이는 날로 향상되고 있습니다.

 

브레이크뉴스 대구경북은 이처럼 급변하는 시대의 흐름에 발 맞춰인터넷신문을 창간하여 16년 간 실시간으로 정확한 정보를 전달함으로써 민들의 알권리를 충족시켜주었습니다.

 

 나아가 때로는 날카로운 비판의 목소리로 때로는 따듯한 격려로 ·도민들에게 생생한 지역의 소식을 전달하는 소통의 창구로써 독자들로부터 큰 사랑을 받아왔습니다.

 

 앞으로도 시·도민들의 목소리를 대변하고 대안 있는 비판과 비전을 제시하여 구·경북 경제발전의 견인차 역할을 해줄 것을 기대합니다.

 

 다시 한 번 브레이크뉴스 대구경북의 창간 16주년을 축하드리며앞날에 무궁한 발전과 안녕을 기원드립니다.감사합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

인기기사 목록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