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이강덕 포항시장, “정확하고 객관적인 보도, 정책대안 제시에 힘써주시길”

박영재 기자 | 입력 : 2019/05/20 [11:27]

▲ 이강덕 포항시장     ©

언론발전을 위해 늘 노력하고 계신 브레이크뉴스 대구경북의 창간 16주년을 진심으로 축하드립니다.

 

먼저, 그동안 포항시민들의 바른 눈과 귀가 되어오신 브레이크뉴스 대구경북 박희경 대표이사님을 비롯한 임직원 여러분의 노고에 깊은 감사의 말씀을 드립니다.

 

브레이크뉴스 대구경북은 공정한 보도와 깊이 있는 분석으로 시민들의 알 권리를 충족시키며, 지역사회의 장기적 발전 방향을 제시해왔습니다. 아울러 언론 본연의 사명감으로 밝고 투명한 지역사회 조성을 위해 노력해왔습니다. 지역의 아프고 가려운 부분을 긁어주며 지역민들의 다양한 목소리를 전하며 언론의 책임을 다해왔습니다.

 

지역민들의 소통과 화합, 새로운 발전으로 향한 도약을 위해 최근 언론의 역할이 더욱 커지고 있습니다. 시민들의 역량결집과 지역균형 발전을 위해 앞으로도 적극적인 보도 등 많은 역할을 해주시기 바랍니다.

 

특히 올해는 브레이크뉴스의 창간 16주년과 함께, 우리 포항의 시 승격 70년의 특별하고 뜻깊은 해입니다. 지난 지진피해와 지역경기침체 등 올해 여러 가지 난관을 슬기롭게 극복하고, 70년을 맞은 우리시가 더 큰 도약과 발전의 길로 힘차게 출발할 수 있도록, 정확하고 객관적인 보도와 정책대안 제시에 더욱 힘써주시길 당부 드립니다.

 

창간 16주년을 다시 한 번 축하드립니다. 독자들의 신뢰 속에서 브레이크 뉴스의 무궁한 발전을 기원합니다. 감사합니다.

 

20195

포항시장 이 강 덕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인기기사 목록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