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강효상 국회의원, "지역민심 반영 正論直筆의 헌신에 감사"

박영재 기자 | 입력 : 2019/05/20 [13:48]

▲ 자유한국당 대구 달서구 병 당협위원장 강효상 국회의원     ©


안녕하십니까? 브레이크뉴스 대구경북 창간 16주년을 진심으로 축하드립니다. 2003년 인터넷 언론의 걸음마 시기부터 사우 여러분이 보여준 대구사랑과 지역민심 반영을 통한 정론직필(正論直筆)의 헌신에 감사의 말씀을 드립니다.

 

아울러 브레이크뉴스가 창간 16주년을 맞기까지 애정과 관심을 가져주신 대구·경북지역의 독자 여러분께도 감사의 인사를 드립니다.

 

브레이크뉴스 대구경북은 지역의 거울로서 대경의 발전과 함께 해왔습니다. 대한민국 인터넷 언론의 새로운 지평을 열었던 선두주자로서 브레이크뉴스가 대구경북 시민들의 눈과 귀로 자리매김 하고 있는 데에 대해 언론인 출신이자 대구 출신 정치인으로서 뿌듯함을 느낍니다.

 

지역언론은 건전한 지역여론을 조성하고 지역문화 창달과 지역의 균형발전을 주도하는 데 큰 역할을 하고 있습니다. 하지만 급변하는 미디어 환경의 변화로 위기가 가속화 되고 있는 것 또한 사실입니다. 브레이크 뉴스가 녹록치 않은 여건 속에서도 균형 잡힌 정도(正道)언론의 창간취지를 실현하고자 노력하시는 것에 앞으로도 큰 응원을 보내드리고 싶습니다.

 

저 또한 지역언론 발전에 주도적 노력을 기울이고 있습니다. 그 일환으로 작년 지역언론의 뉴스가 일정비율 이상 포털 메인 화면에 실리도록 법제화하는 법안을 발의한 바 있습니다.  지역 언론의 자구적인 노력뿐 아니라 제도적 재정적 지원이 뒷받침 될 수 있도록 의정활동에 있어 행동과 관심을 아끼지 않겠습니다.

 

창간 16주년을 다시한번 축하드리며 임직원 여러분과 브레이크 뉴스를 사랑하는 애독자 여러분의 가정에 평화와 행복이 가득하시길 기원합니다. 감사합니다.

 

                                                    2019년 5월 18일

                              자유한국당 대구 달서구 병 당협위원장 국회의원 강효상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

인기기사 목록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