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서재원 포항시의회 의장, “건전한 비판과 견제, 발전적 대안 제시하는 언론으로 거듭나길…”

박영재 기자 | 입력 : 2019/05/20 [16:30]

▲ 서재원 포항시의회 의장     ©

푸른 신록의 계절을 맞아, 브레이크뉴스 대구경북의 창간 16주년을 진심으로 축하드리며, 올바른 언론문화 창달과 공정한 보도, 발로 뛰는 현장취재를 통해 지역민의 알권리를 충족하며, 언론인으로서의 책임과 역할을 다해 오신 브레이크뉴스 박희경 대구경북 대표님과 임직원 여러분의 노고에 깊은 감사와 격려의 말씀을 전합니다.

 

무릇 ‘언론’이란 시대상을 반영하는 ‘거울’이라고 생각합니다. 그 거울이 얼마나 깨끗하고 바르냐에 따라 그 시대의 현상과 문제를 정확히 비출 수 있느냐가 결정되고, 나아가 시대의 흐름조차 바꿀 수 있기 때문입니다.

 

그렇기에, 건전한 비판과 견제, 발전적 대안제시를 통하여 바람직한 여론을 형성하고, 지역의 언론문화 창달에 앞장서주시는 브레이크뉴스의 창간 16주년이 더욱 뜻깊게 느껴지며,

 

앞으로도 실용적이고 다양한 정보를 올바르게 제공하여 바쁜 일상을 살아가는 독자들의 삶에 활력을 불어 넣어주는 것은 물론, 지역 현안에 대한 공감대를 형성하여 더욱 신뢰받는 언론으로 성장·발전해 나가길 기원합니다.

 

다시한번, 브레이크뉴스의 창간 16주년을 축하드리며, 앞날에 무궁한 발전과 임직원 여러분 모두의 건승을 기원합니다. 감사합니다.

                                                             2019. 5.

                                                  포항시의회 의장 서재원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인기기사 목록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